"/> 이태원 사고 지원금 찬성 VS 반대 - 아이러브2스타 이태원 사고 지원금 찬성 VS 반대 - 아이러브2스타 돈 되는 정보 정책 글 모음집

이태원 사고 지원금 찬성 VS 반대

이태원 사고 지원금 소식입니다. 이태원 참사와 관련해 서울 용산구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했다. 11월 5일까지를 국가 애도 기간으로 정해 사망자에 대한 조의를 표하고, 서울 시내에 합동 분향소를 설치한다.

이태원 사고지원금 시작합니다.

이태원 사고지원금

정부가 이태원 참사 사망자에 대한 장례비를 최대 1500만원까지 지원합니다.

김성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은 오늘(31일) 오전 이태원 참사 관련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브리핑을 열고 “사망자 장례비는 최대 1500만원까지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태원 사고 지원금

정부는 유가족과 지자체 전담 공무원의 일대일 배정을 마쳤고, 전국 31개 장례식장에 공무원을 파견해 장례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태원 사고 지원금 소식입니다.

중상자는 전담 공무원을 일대일 배정해 집중적으로 관리할 방침입니다.

아울러 유가족과 부상자 등에 대해 구호금과 세금, 통신 요금 등을 감면하거나 납부를 유예한다고 밝혔습니다.

​이태원 사고 지원금

합동분향소는 오늘(30일) 중으로 전국 17개 시·도에 설치를 완료해 다음 달 5일까지 조문객을 받을 예정입니다.

정부는 국가애도기간인 다음 달 5일까지 행정기관과 공공기관의 행사나 모임을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태원 사고 지원금 찬성

국가에서 지원금은 왜주는가 ? 세금 아깝다라고 하는데
이태원에 있던 정상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사람들은 알거다
비명 , 살려달라는 소리 , 사이렌 소리, 혼잡한 상황 , 여기저기 쓰러져있는 사람들 이게 재난이 아니고 무엇인가
또한 어이없는 사고로 죽은 시민의 유가족들에겐 더 큰 시련이고 재난아닌가 . 이럴때 국가가 안도와주면 누가 도와주나 .
자식을 잃은 부모에겐 이보다 큰 시련과 재난은 없을거다 .
세금은 국민 모두가 낸다 유가족들 또한 세금을 낸다
세금을 털어서 지원금을 주는게 문제가 아니다

​이태원 사고 지원금 반대

왜 내가 뼈빠지게 일하면서 번돈으로 낸세금을
술먹고 놀던애들때문에 써야하죠?

김 본부장은 “모든 관공서와 재외공관에서는 조기를 게양하고, 공직자는 애도 리본을 달도록 했다”면서 “사고 동영상과 개인 신상의 무분별한 유포는 고인의 명예를 훼손하고 추가피해로 이어지는 만큼 자제를 당부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중대본에 따르면 현재까지 이태원 참사로 인한 사망자는 154명, 부상자는 149명입니다.

정부가 이태원 압사 참사 사망자 장례비를 최대 1천500만원까지 지급하고, 부상자들에 대해서는 건강보험재정으로 실 치료비를 우선 대납하기로 했다.

정부는 사망자 장례비를 최대 1천500만 원까지 지급하고, 이송 비용도 지원한다.

유가족과 지자체 전담 공무원 간 일대일(1:1) 매칭을 통해 필요한 지원을 하기로 했으며, 전국 31개 장례식장에도 공무원을 파견해 원활한 장례를 도울 예정이다.

부상자의 실 치료비는 건강보험재정으로 우선 대납하고, 중상자는 전담 공무원을 일대일 매칭해 집중 관리할 방침이다.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보조금24 : 정부 지원금 한눈에 확인하고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