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병헌 "죽을 때까지 메이저리그 연금 매년 1억씩 " - 아이러브2스타 김병헌 "죽을 때까지 메이저리그 연금 매년 1억씩 " - 아이러브2스타 돈 되는 정보 정책 글 모음집

김병헌 “죽을 때까지 메이저리그 연금 매년 1억씩 “

김병헌 전 MLB 야구 선수 방송인 죽을 때까지 매년 연금 1억 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미 메이저리그 연금에 대한 정보는 많이 공유가 되었는데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병헌이 노후 준비에 대해 MLB 연금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날 김병헌은 햄버거 가게 두 직원 최준석과 김은정을 데리고 금융 전문가 존 리 대표를 만나 자산 관리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

👉보조금24 : 정부 보조금 신청하기

“가게 통장 금액이 부족한 경우는 개인 통장으로 채운다. 수입보다 지출이 더 많다”라고 재정 상태를 알렸고, 존 리 대표는 “최악”이라고 평가했다.

또 김병헌은 존 리에게 MLB 연금 규모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병헌은 “정확하게는 모르는데 연간 한 1억원이 죽을 때까지 나온다. 그리고 자식들한테도 간다고 이야기를 들었다”라고 얘기해줬다.

김병헌 메이저리그 연금

이에 전현무는 “메이저리그만? 메이저리그에 10년 있으면 그렇게 나오는 것이냐. 운동에 나이가 어디 있냐”라고 관심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김병헌은 존 리 대표에게 “확인해 본 건 아니라서 대충 그 정도 나온다. 아직 제 게 아니니까, 정확한 연금 액수는 잘 모르겠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존 리는 “어떻게 확인을 안 할 수가 있느냐. 굉장히 무책임한 행동이다. 내가 볼 때 돈에 대해 정확하지 않다”라며 “명확한 게 없다.

제일 중요한 건 자산 파악과 노후 준비다. 나 혼자만 하는 게 아니고 직원들의 노후도 같이 고용주 입장에서 생각해야 한다”라고 뼈저린 조언을 건넸다.

한편 김병헌은 2000년대 애리조나, 보스턴 등 미국 MLB 구단에서 활약한 레전드 선수다.

메이저리그 연금 받기 위한 기본 조건

단, 조건이 최소 43일동안 1군에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43일이 짧아 보이지만 1군 진입이 하늘에 별따기라서 쉽지 않습니다. 한 시즌의 1/4 기간이 바로 43일

👉보조금24 : 정부 보조금 신청하기

그런데 특이한 점이 2군에 내려갔다가 1군에 다시 올라와도 기간이 리셋되지 않고 누적 됩니다. 
1군 등록 43일 채운 선수는 만 45세부터 62세 사이에 자유롭게 신청하면 평생 연금 수령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최대 10년의 기간만 인정해 줍니다. 즉 10년 기간을 채우면 연금 수령의 최대 기간을 완성하는 거죠. 

#한국인메이저리거 #한국인메이저리거연금 #박찬호연금 

#류현진연금 #김병현연금 #양현종메이저리그연금 #메이저리그연금세금

[연관컨텐츠] 관심있게 보는 글 모음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숨어있는정부지원금]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마지막기회!!

 👉아직 못받은 보조금 지원금 100만원 수령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