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하나 남편 이용규 - 아이러브2스타 유하나 남편 이용규 - 아이러브2스타 돈 되는 정보 정책 글 모음집

유하나 남편 이용규

유하나 남편 이용규

유하나 남편 이용규

유하나 남편 이용규

유하나 남편 이용규 큰 화제를 모았던 ‘내 남편 돼? 안 돼?’ 코너가 진행돼, 아내들 사이에서 또 한 번 뜨거운 논쟁이 펼쳐졌다.

특히 내 남편의 차에 다른 여자의 블루투스가 연결되어 있어도 괜찮냐는 ‘블루투스 논쟁’에 장동민의 아내 주유진은 ‘실제 경험담’이라고 폭로해 놀라움을 안겼다.

주유진은 “결혼 전, 남편 차에 모르는 사람들의 블루투스가 연결되어 있었다”면서 “그런데, 그날 이후 남편이 차를 아예 리셋해 버렸다”고 장동민의 센스 있는 대처를 공개해 박수를 자아냈다.

유하나 남편 그 남자

‘내 남편이 넘버원’ 코너에서는 1등 남편을 가리기 위해 아내들의 치열한 토크 배틀이 이어졌다. 먼저, 민혜연은 남편 주진모가 “팩폭을 친절하게 한다”며, 그동안 주진모가 했던 충격 발언을 전했다.

👉주택대출이자계산기👈

👉토스대출 한도조회👈

👉햇살론서민대출신청👈

👉자동차보험할인받기👈

👉숨은 보험금 찾기👈

👉자동차보험료 비교👈

👉포장이사업체 순위👈

👉미수령 주식찾기👈

👉APT청약 당첨대출👈

👉신용등급 무료조회👈

주진모는 얼굴이 부어 고민하던 민혜연에게 “하관이 넙데데하다”고 솔직하게 얘기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옷을 좋아하던 민혜연에게 “김혜수도 그렇게 안 입는다”며 거침없는 팩폭(?)을 선사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민혜연은 과거 주진모가 ‘제이월드’라는 가명으로 음원을 발매했다는 사실을 깜짝 공개하며 남편 못지않은 솔직함을 보이기도 했다.

유하나는 남편 이용규에 대해 “결혼 후 태세 전환은 1등”이라며 결혼 후 달라진 이용규의 모습에 대해 서운함을 토로했다. 하지만 “섹시한 건 여전하다”며 폭탄 발언을 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어 붐은 녹화장을 찾은 이용규와 즉흥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지난해 팀의 준우승을 이끈 이용규는 인터뷰 중 프로 생활 은퇴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은퇴 후 더욱 아내에게 잘하겠다. 기다려줘”라고 유하나에게 훈훈한 메시지를 남겼다.

유하나는 남편 이용규에 대해 “결혼 후 태세 전환은 1등”이라며 결혼 후 달라진 이용규의 모습에 대해 서운함을 토로했다. 하지만 “섹시한 건 여전하다”라며 애정을 내비쳤다.

유하나 남편 이용규 나이차이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인 유하나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휴학하고 항공사 모델로 데뷔하고 2004년 영화 ‘나두야 간다’에 출연해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SBS ‘조강지처 클럽’, ‘KBS2 ‘솔약국집 아들들’, SBS ‘파라다이스 목장’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펼친 배우입니다. 지난 2011년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한 유하나는 2년 후인 2013년 첫째 아들 도헌 군을 품에 안았고, 최근 6년 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용규 즉흥 인터뷰

붐은 녹화장을 찾은 이용규와 즉흥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지난해 팀의 준우승을 이끈 이용규는 인터뷰 중 프로 생활 은퇴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은퇴 후 더욱 아내에게 잘하겠다. 기다려줘”라며 유하나에게 훈훈한 메시지를 남겼다.

유하나는 “남편 이용규는 희대의 태세전환 사기캐다. 내가 음주가무를 좋아하는데 결혼 전에 새벽까지 놀아주고 경기에 가서 홈런도 많이 치더라. 멋있는 모습에 결혼을 했는데, 술을 안 좋아한다고 하면서 내가 혼술하는 것도 싫어했다”고 말했다.

이어 “첫째 아이를 임신했을 때 양수가 터졌다. 다행히 남편이 가까운 곳에 숙소가 있어서 연락을 했는데 안 받더라. 전화가 되어서 병원에 왔는데, 술 먹은 걸 티내지 않으려고 가부키 화장을 하고 왔었다”고 폭로했다.

👉포장이사업체 순위👈

👉13월의월급 환급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보험해지환급금조회👈


👉보조금24정부지원👈

👉신용등급 무료조회👈

👉잠자는 예금보험찾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