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미애 설암 3기 고백 - 아이러브2스타 정미애 설암 3기 고백 - 아이러브2스타 돈 되는 정보 정책 글 모음집

정미애 설암 3기 고백

정미애 설암 3기 고백

정미애 설암

정미애 설암 3기 고백

정미애 설암 3기 고백 정미래 설암 ‘인간극장’ 정미애가 오랜만에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1일 방송된 KBS1 ‘인간극장’에서는 설암 3기 진단을 받은 트로트 가수 정미애의 이야기가 담긴 ‘가수 정미애, 다시 시작’ 3부로 꾸며졌다.

이날 정미애는 오랜만에 무대 위에서 팬들과 만났다. 설암 3기를 진단받고 혀 3분의 1을 절제한 정미애는 “영양제를 무조건 챙겨 먹는다”며 약이 수북한 가방을 보여줬다.

혈암이란

혀에 생긴 악성 종양이다. 설암을 포함한 구강암은 자라는 속도가 빠르고 전이를 잘 일으키는 매우 악성도가 높은 암이다. 설암은 전체 암의 2~3% 정도이며, 남성이 여성보다 2배 정도 많고 남녀 모두 40~60세에 많이 발생한다. 원발성 병소보다 경부의 림프절 전이에 대한 치료가 더욱 중요하다.


증상설암은 혀에 궤양을 만들고 통증이 심하며, 혀의 운동 장애 때문에 식사 장애, 언어 장애를 가져온다. 또 조직이 괴사되면서 불쾌한 입 냄새를 풍기게 된다. 처음에는 암 조직의 조그만 결절(몽우리)이 생기고 주위와의 경계가 명확하지만 암이 커짐에 따라, 주위로 퍼지면서 경계가 허물어진다.

👉주택대출이자계산기👈

👉토스대출 한도조회👈

👉햇살론서민대출신청👈

👉자동차보험할인받기👈

👉숨은 보험금 찾기👈

👉자동차보험료 비교👈

👉포장이사업체 순위👈

👉미수령 주식찾기👈

👉APT청약 당첨대출👈

👉신용등급 무료조회👈

이어 정미애는 무대 위에서 기존의 기량을 뽐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정미애는 이후 팬들을 만나 “어떤 일이 있었고, 어떻게 지내고,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 알려드리려 한다”며 “여기 계신 분들도 제가 어디가 아팠는지 잘 모르지 않냐. 그런 걸 방송을 통해서 알게 될 거다. 너무 놀라지 마시라”고 당부했다.

정미애 설암

정미애는 남편 조성환과 함께 신곡 연습에 열중했다. 남편 조성환은 “아내가 아프기 전에는 자신감도 있고, 노래랑 무대를 좋아하는 게 정미애였는데, 아팠을 때는 다른 사람이 됐었다. 수시로 깊은 수렁에 빠져 있는 느낌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정미애는 “그래서 그때는 남편이 옆에서 흥얼거리는 것도 되게 싫었다. 난 혀를 잃고 노래를 못하는데, 넌 뭐가 좋아서 노래를 하고 있지라는 생각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이제 나는 뭐라도 부를 수 있다. 그게 발라드나 랩, 디스코가 됐든. 무슨 장르든 그냥 할 수 있는대로 다할 수 있어라고 생각이 바뀌었다”고 덧붙였다.

설암 3기 고백

‘인간극장’에서는 설암 3기 진단을 받은 트로트 가수 정미애의 이야기가 담긴 ‘가수 정미애, 다시 시작’ 3부로 꾸며졌다.

이날 정미애는 오랜만에 무대 위에서 팬들과 만났다. 설암 3기를 진단받고 혀 3분의 1을 절제한 정미애는 “영양제를 무조건 챙겨 먹는다”며 약이 수북한 가방을 보여줬다.

이어 정미애는 무대 위에서 기존의 기량을 뽐내며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이후 팬들을 만난 정미애는 “어떤 일이 있었고, 어떻게 지내고,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 알려드리려 한다”며 “여기 계신 분들도 제가 어디가 아팠는지 잘 모르지 않냐. 그런 걸 방송을 통해서 알게 될 거다. 너무 놀라지 마시라”고 당부했다.

👉포장이사업체 순위👈

👉13월의월급 환급금👈

👉숨은정부지원금찾기👈


👉보험해지환급금조회👈


👉보조금24정부지원👈

👉신용등급 무료조회👈

👉잠자는 예금보험찾기👈

Leave a Comment